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 고지혈증 합병증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9:16

    >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 성분이 혈액 속에 존재하고, 혈관벽에 쌓여 염증을 일으키며, 그로 인해 심혈관계 질환을 일으키는 증상이 고지혈증입니다.


    >


    고지혈증은 유전적인 요인에 의해 발생하기도 하지만 주된 원인은 비만이 나쁘지 않고 술, 당뇨병, 기타 원인에 의해 나쁘지 않으며 나쁘지는 않은 경우가 더 많습니다.


    >


    따라서 수원 고지혈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포화지방산 식사를 제한하고 과민, 불포화지방산 함유량이 높은 식사를 하며 콜레스테롤이 적은 음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역시 비만인 사람에게는 적절한 스포츠와 식이요법으로 정상 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


    고지혈증에 주의해야 하는 이유는 증상은 없지만 고지혈증으로 합병증이 발발하면 그것과 관련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증상 자체가 바로 생명을 좌우하는 것은 아니지만 고지혈증을 집에 방치하면 동맥경화, 뇌경색, 심근경색증 등 위험한 질병으로 발전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고지혈증에 의해 췌장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복통으로 이어집니다. 또한 하나부 환자에게는 황색종(콜레스테롤 등과 같은 다른 지질이 피부에 침착되어 생기는 종양)이 생길 수 있습니다.


    >


    한방에서는 수원 고지혈증의 원인은 혈액 중에 이물질이 생성되었기 때문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것을 어혈이라고 합니다만, 이러한 어혈은 이상 지질 혈증의 원인이 됩니다.해인부부한의원에서는 혈중 어혈 등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인 한약을 처방하여 고지혈증을 치료합니다. "소시호탕, 다시호탕, 삼황사심탕 등은 수원 고지혈증 치료에 매우 효과적이며 인진과 창출, 후박, 감초를 달여 먹으면 고지혈증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