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주말에는 재미있는 미드 몰아보기! <오렌지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3:28

    안녕하세요. 주요내용 잘 보내셨는지요?저는 지난 주에 이 내용집을 돌진하여 미드 정주행을 한 것입니다.자, 소재와 캐릭터, 그리고 스토리 흐름이 정리내용, 신선하고 재미있어서 여러 군데 추천하고 있는데 오한상은 여러분에게 소개할게요~!


    >


    내가 추천하는 미드는 즉석 넷플릭스의 야심작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이다.시즌 6이 올해 6월 61방영되는 여정이고, 넷플릭스의 홈페이지,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에 정주행 가능합니다.하우스오브카드등의 드라마를 성공시킨 넷플릭스의 야심작으로 TV자신의 다운로드가 아닌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저 같은 '드라마 정주행족'을 겨냥해 만든 것 같은 넷플릭스, 정말 똑똑하네요.^^


    >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의 줄거리는 이렇습니다.어릴 적 마약조직에 몸담았던 친구 알렉스를 도와 단 한 번만 돈 가방을 날라줬다는 이유로 미국 교도소에 들어가게 되는 파이퍼의 줄거리. 교도소를 배경으로 폭력이 난무한다고 소견하는 분들도 많지만 오히려 장르는 코미디 자신의 휴머니즘에 가깝습니다.블랙코미디를 많이 다루지만 미국(예를 들어 현실)이 직접 직면한 여러 사회 문재를 암시하기도 하지만, 예를 들어 인종차별, 동성애 자신의 트랜스젠더에 대한 인식, 권력 있는 집단의 약자에 대한 성희롱, 마약, 교육문재 등을 블랙코미디로 신랄하게 풍자하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말의 자신감, 폭력에 관해 자극적인 장면이 많이 연출되죠. 19세 미만 관람 불가이니 어린 학생들은 조금만 기다리고 감상하세요그렇다면 제가 특별히 이 미국 드라마를 추천하는 이유를 몇 가지 스토리를 적어두겠습니다.


    >


    원작 책<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을 바탕으로 한 믹크도라마으로 실제 원작자인 '파이퍼 커먼'이 실제 마약 거래 범죄에 참가하고 하나 5개월을 복역했고 여자 교도소에서 직접 경험한 하나 서울 바탕으로 제작되 옷슴니다.


    '인간은 입체적입니다.' 라는 내용을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 한쪽으로는 나쁘지도 않고, 한쪽으로는 착하다는 겁니다. 하지만 자주 우리가 접하는 콘텐츠에서는 선과 악의 이분법으로 등장인물이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미국 드라마는 달라요. 여기서 살아남으려면 이기적이어야 한다는 대사를 등장인물들이 반복해서 말하는데, 그래서 주인공 파이퍼에 호의적이었던 캐릭터가 적대적이 되거나 적대적이고 미웠던 캐릭터를 이해합니다. 정내용, 오히려 터무니없는 매력으로 순진무구했던 파이퍼가 교도소에서 생활하면서 자기중심적이고 냉혹한 사람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위 이야기의 연장선이지만, 특히 국내 영화과인 드라마에서 여성 캐릭터는 한정되어 있습니다. 신데렐라 이야기의 신데렐라 혹은 어머니, 그녀, 혹은 언제 과인, 당당한 미소녀 정도? 이에 식상한 한국 관객들은 주로 남자만 과인이 되는 영화에 반대했고, 아르탄 영화라는 웃지 못하는 단어도 과인이었어요. 하지만 이 영화는 아무래도 여성 교도소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여성 출연자가 대부분이고, 엄마와 누군가의 여성에 얽매이지 않는 다양한 여성상이 과잉입니다.


    이상하게 저는 미국에 살지 않고 교도소 수감 경험도 없는데 이 드라마 캐릭터의 정세에 완전히 공감할 때가 있었어요. 현실을 신랄하게 풍자하기 때문입니다.특히 여러 인종이 모여 사는 미국이기 때문에 정스토리의 다양한 현실문재를 취급합니다. 그런 것에 같이 화도 내고 공감도 하고 하는 재미도 있네요.


    >


    이런 다양한 의미에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을 강력 추천합니다!


    >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의 스토리도 넷플릭스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있습니다.넷플릭스는 콘텐츠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개봉한 다양한 영화 자신의 드라마 스토리도 자신의 영화 자신의 콘텐츠를 제작하여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을 위해 회원가입을 하고 신청하려니 제 의견보다 월 액수가 제 자신이었어요.


    물론 저는<오렌지 이즈 더 블랙>때문에 기꺼이 9,500원을 지불할 의사가 있지만 회원 가입을 하고 보면 시각보다 넷플릭스에 콘텐츠가 부족한 듯 놀랐다. 아직 스트리밍 서비스의 초기단계라는 말인가요?사용처 판단하고 싶다, 예를 들면 "오렌지·이즈·더·뉴·블랙"만을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넷플릭스 무료이용의 비법은 바로 넷플릭스는 월 이용료가 무료라는 것입니다! 가입하시고 신용카드 정보 동의 후 한달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나, 가입 후 정액권 신청 후 바로 취소하시면 한달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정액제 취소로 인해 한달 후 자동으로 넷플릭스 이용이 중단됩니다. 보고싶은콘텐츠는한달동안한꺼번에보는것입니다.^^;;


    물론,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은 시리즈물이기 때문에, 시리즈가 계속 오버하기 때문에, 뒷면을 보려면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만... 그 당시에는 대가족 계정으로 들어가서, 또 한 달 무료로 감상하면 되기 때문입니다.후후후.


    어쨌든 당 1의 주제,<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라고 넷플릭스 무료 이용 노하우. 어땠어요?이번 주에는 저와 함께 미드 정주행 가시죠.~당 1포스팅은 이만 끝!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