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케이윌섭외 비용문의 고막을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7:31

    안녕하세요~ 귤맛 귤입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가장 잘 먹는 과일은 역시 딸기 자체의 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딸기는 조금 비싸서 아마 많은 분들이 귤을 드실 거라고 의견을 하고 있습니다.저도 귤이 괜찮으니까 너무 많이 먹어서 손끝이 안 좋아진 것 같아요! 또 뭐든 적당히 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이렇게 추운 날씨일수록 감성 발라드 곡이 쓸데없이 연주되곤 해요.발라드를 딱 맞게 부르는 가수는 많지만, 제가 어렸을 때부터 괜찮았던 가수가 있어요.바로 "케이윌"입니다만~! 오한시은K윌섭외에대해서함께알아가는시간을갖겠습니다.


    >


    케이윌은 본명이 바뀐 것으로도 유명해요.바로 김현수예요! 우주 소녀, 몬스터 엑스 등이 소속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07년 왼쪽 배짱이 없다는 집으로 데뷔를 했죠. 올해로 이미 데뷔 첫 3주년이 되었네요!첫 98쵸쯔뇨은 첫 2월 30최초의 삶에 자신이보다 여전히 사이, 페이스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케이윌이라는 예명은 자신의 성인 Kim에서 따온 케이와 "의지"라는 의미를 가진 will을 합친 것이라고 합니다. 왠지 느낌이 좋은 예명같아!


    >


    경기도 여주에서 태어난 K Will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음악에 관심을 가졌던 것으로 보입니다.대학에 진학한 뒤 가수의 꿈을 본격적으로 키워왔다고 한다. 당시 주위에 막혔는데 꿈에 대한 의지가 상당히 강했던 것 같아요.


    >


    music이 임입니다자고 싶어서 사람이 적은 대교 밑이나 밤늦게 가끔 도로에서 music을 부르기도 했습니다. 이런 의지와 노력이 합쳐져서 요즘 케이윌을 만드는 밑거름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


    데뷔 2년 전의 2005년까지 빅 히트에 소속했으나 다음 스타 십이 독립을 하고 케이윌도 스타 십에 옮긴 것으로 보여지닌깐요 다닌다. 다음 '좌흉곽'으로 데뷔한 후 '쩐의 전쟁', '대왕 세종' 등 드라마 OST에도 활발히 참여하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다음 2008년 발매한 MC몽·피처의 LOVE하나하나 9를 통해서, 대중성을 조금씩 키웠 슴니다.저도 어릴 때 LOVE하나하나 9를 제 미니 홈피 BGM에 도토리 5를 주고 구매한 기억이 그와잉네요!-KWIL협상에 관한 문의는 ym


    >


    이후 2009년'눈물이 뚝뚝'을 통해서 더 많은 대중에게 다 가서 가게 됩니다.저도 이 음악가 고등학교 때 제 아이창곡이었을 정도로 나쁘지 않았던 음악입니다.


    눈물이 뚝뚝 발매를 해서 약 3개월 다소리 6월 이 나쁜 앙아믹 듀오의 객원이 어우러진 '1초에 한 방울'이라는 곡을 발표하면서 케이윌이란 가수를 완전히 각인시키기도 했습니다.


    >


    각종 예능이 아니며 라디오에서도 자주 만날 수, 20하나 2년 발표한 ' 그만두고 제발'이라는 노래가 역시 성공이 됩니다. 관심을 끈 것은 이 곡 자체도 명곡이지만, 사람들의 관심을 자극한 것 중 하나 나쁘지는 않아에서 뮤직비디오를 빼놓을 수 없거든요.


    >


    평범하게 전개된 노래비디오의 예상에 사실은 남자주인공이 동성애자였다는 나름의 반전있는 스토리였습니다. 꽤나 신선한 충격이 있어서인지 유투브에 그 노래의 비디오 리액션 영상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 K윌 섭외 방법, 비용 문의


    >


    ' 그만두고 제발'이 수록된 곡은 정규 2집 이후 3년 만에 발매된 케이윌의 정규 3집이었습니다.케이윌이 가지는 사람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sound색과 감성이 강하게 느껴지는 곡들이 많이 수록된 앨범입니다. 수록곡 중에서는 '본인이면 고생이야'라는 곡을 즐겨 들었습니다.


    >


    제목부터 격렬한 공감을 이끌어내지만, 곡은 지나간 이름을 가볍고 리드미컬한 곡으로, 작고 리듬을 탈 수 있는 좋은 소견의 곡이에요. Bluffing이라는 곡도 좋았어요! 아직 못 들으신 분이 계시다면 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자신이 괜찮은 곡은 20하나 3년 3월에 발매된 '러브 블라썸(Love blossom)'인데!


    "봄하면 소견와인은 벚꽃의 엔딩" "봄의 사랑" "벚꽃이야기" "봄인가봐요" 등이 있는데 저는 케이윌의 러브블라サム을 꼭 듣는 편입니다팝콘같은 꽃잎이라는 보현이가 귀여워서 마치 봄기운이 있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들으니까 봄을 만끽하는 느낌이 드네요:)


    >


    아까 전에 잠깐 언급하기도 했습니다만, 케이윌이라고 하면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군요.바로 드라마의 OST입니다.저는 요즘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은 태양의 후예 OST였던 "말해! 뭐해?"였어요. 지난해 한 0월에 방송된 '나를 풀어 주는 '이라는 TVN드라마의 OST도 듣기 좋았습니다!


    >


    OST처럼 피처링으로도 많이 참여해왔습니다 나는 지아와 함께 불렀던 '당신이길 바래'와 키루미의 곡을 받아 피처링했다 '미안하다. 사랑해서' 등의 곡을 많이 들었어요.물론 이렇게 스스로는 수없이 모든 유명곡이라는 게 예기치 않게 입에 스며드는 사실이죠? : )


    - 고막을 녹이는 따뜻한 음색남가수 케이윌섭 외


    >


    K Will은 불후의 명곡에 다수 출연했고, 다양한 곡을 새로운 생각으로 재구성해 무대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2016년에는 슈 카멩에 나 와서'사랑회'라는 노래를 부르며 주곤 했습니다 :)


    >


    애절한 sound색과 예쁜 보컬로 R&B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는K윌씨! 믿고 듣는 가수인만큼 앞으로의 행보도 더욱 기대됩니다. 꽃길만 가득하길 항상 응원할께요!


    >


    KWill은 많은 사람들이 따라 부를 수 있는 명곡들과 흥겹게 함께 즐길 수 있는 곡들까지 모두 소화해내는 가수이기 때문에 이벤트 섭외와 관련하여 문의가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그럼 이상으로 케이윌 섭외 포스팅 마치겠습니다.~KWIL 섭외 관련 문의가 있으시면 YM엔터테인먼트까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