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고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9:49

    편도 결석, 고주파 제거 수술이라는 고주파 수술로 편도 결석을 깨끗이 제거해 주십시오.​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 숨이 비인후과예요.어느날갑자기목이힘들고기침을했는데작은알갱이가튀어나오면편도결석치료가필요할수도있습니다.편도결석은다른것보다구취를유발하는데다른구강질환보다더심한데한번일어나면반복되기때문에불쾌한사람들이많습니다.물론 편도 결석이라고 해도 그렇지 않고 거의 자연스럽게 사라지긴 하지만 자주 재발하기 때문에 불편하다면 수술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


    고주파 수술로 편도결석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편도결석,왜생겨?편도표면에는편도와라고하는작은구멍이있는데이쪽에소리식물이끼면서세균이번식해서작은알갱이를만들어집니다.이것을편도결석이라고하는데매운냄새가냄새나요.편도는 편도염으로 인해 편도가 붓거나 가라앉았다를 반복하면서 커지는데, 이러한 특징 때문에 만성편도염 환자에게는 편도결석이 잘 생깁니다.구강위생이 좋지 않은 경우에도 편도결석이 생기기 쉽고, 후비루 증상이 있는 경우에도 세균이 목으로 옮겨져 편도결석에 약해집니다.


    >


    고주파 수술로 편도결석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고주파를 이용한 편도결석 치료=편도결석은 기침을 하거나 양치질을 할 때 저절로 빠져나오지만 구취 자신의 목 이물감으로 불편하면 바로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병원에서는 흡입기를 사용하여 쉽게 뺄 수 있지만, 스스로 손가락을 넣거나 면봉으로 내미는 경우는 편도에 상처 또는 감염의 우려가 있으므로 해서는 안됩니다.편도염이나 편도결석이 자주 자기를 타는 환자는 수술을 통해 편도를 절제할 수 있습니다.고주파를 이용하면 레이저를 사용했을 때보다 통증이나 출혈이 적고 회복이 빨라 수술 자체도 쉽고 좁쌀알이 적습니다.다만, 개인의 편도 상태에 따라 전절제술이 자기 PITA 등 다른 수술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검사를 받아 표결해야 합니다.


    >


    고주파 수술로 편도결석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편도 결석의 예방법=편도 결석은 좋아함과 상대방에게 불쾌한 증상을 보이기 때문에 평소 예방에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입안에 세균이 생기기 쉬운 환경이 조성되면 편도 결석이 나쁘지 않아 살기 쉬우므로 충치가 있으면 즉시 치료하고, 입안이 마르지 않도록 물을 자주 마십니다.양치질 후에 항균 작용이 있는 가글액을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편도 결석의 원인인 편도염이나 후비루 증상도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매년 3회 이상 편도염의 증상이 나쁘지 않는 베어 나오면 편도 절제술을 고려해야 한다.


    >


    이지 숨, 이비인후과는 1반 이비인후과 수술 도중 잠, 편도 질환, 코 성형 등 다양한 분야의 클리닉을 운영하고 더 집중적이고 빠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