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 커피 콜드브루 첫러스트 7인 세트 후기 (할인코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8:16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올해 초부터 이미 아미가 된 지 한참 됐어요.팬이 되기 전까지는 몰랐지만, 저도 모르는 사이에 관련 캐릭터나 마케팅한 제품을 해보니 자신들 스스로 사게 되었습니다.작년 여름 대한민국 야쿠르트에서 BTS 방탄 커피 콜드브류가 자신에게 와서 이미 쿠폰도 모았고 지민은 아직 회사에 잘 보관하고 있습니다.그 당시에 요구르트 아줌마에게 희망하는 멤버 찾지 않으면 아깝게도 못 샀지만 이번에 콜드 블루의 하나 트러스트 7명 세트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자신 왔으니까 빨리 득템했다.제품 구성은 각 멤버들의 한 트러스트가 그려진 방탄 커피 7개(미국노 3개, 골드 라테 or바닐라 라떼 중 4개), 그 때문에 액상 스틱 6개, 핫 브루 액상 스틱 6개로 세트입니다, 여기에 BTS전 멤버의 하나 트러스트 스티커가 7장 이쟈싱 들어 있습니다. 이것이 제 마음에 이리베 남은 1개이다! 두근거리는 맘으로 열어 봅니다.


    >


    와우~!BTS멤버들이 예쁘게 그려진 핫 브루, 콜드 블루의 2개의 팩이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이건 처소음을 보는데 액상스틱도 있었군요!


    >


    >


    그리고 차분하고 보니 슭!이렇게 멤버별로 7개가 모두 들어요.상자를 다 모으지 못했는데 겹치지 않게 한번에 다 모으면 너희 최고네요.


    >


    >


    밝은 아이보리 뚜껑의 바닐라라떼는 정국이랑 RM으로 왔네요.바닐라빈의 은은한 맛과 부드러운 콜드블루의 조화로 달콤해서 제가 제 하나를 좋아합니다.굉장히 달달한 맛이 아니라 은은하게 스위트합니다.그리고 검은색의 콜드블루 아메리카노는 V, 진, 지민이 왔는데 커피와 물 이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아서 깨끗해요.골드색 골드라테는 제이홉, 슈가로 도착했는데, 합취향료와 첫 번째 무일푼, 더 깊고 풍부한 라떼입니다.이미 다 먹은 맛이라 그냥 이대로 디스플레이만 해둘까 소견 중입니다. 이렇게 모두의 샷은 보고만 있어도 만족합니다.


    >


    흑지민이네요.


    >


    이렇게 푸른 BTS스티커에 로스팅 1글이 씌어 있습니다.쵸쯔쵸쯔우오루 221에 받은 후 첫 61이라고 쓰는 걸 보니 기간이 첫주에 1도 안 되고 왔어요.작년 여름에 이 파란 스티커 첫 0개 모으면 요구르트 아주 머니가 첫 더 주는 이벤트 만약 옷눙데다 모아 아주머니가 못하는 만자 신서 바꿀 수 없는 먹었다는 슬픈 네용카.


    >


    즉석 방탄소년단 해나러스트 스티커! 빅히트도 써있지만 이것도 멤버별로 들어가있어서 너무 좋고 퀄리티가 최고예요!


    >


    두두~^*


    >


    우와~ 포카문재 방탄 커피를 받은 느낌이에요 ^^


    >


    우리 귀여운 지민이의 사진도 볼 거예요. ^^*


    >


    스티커지만 빳빳한 투명 아크릴에 붙어있어서 포토카드로 보충 사용하셔도 좋아요.


    >


    >


    이번에 새로 바꾼 핸드폰 젤리케이스에 이렇게 좀 붙여주려고요. ^^


    >


    스티커 자체는 매우 얇지만 기포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윗 그림을 잘 붙여 주십시오.저는 조금 들어가가지고...


    >


    핸드폰 케이스 앞뒤를 지민으로 도배한다. 쿠쿠쿠


    >


    >



    이렇게 처음 접한 액상스틱이에요갈색은 콜드블루, 빨간색은 핫블루 by 바빈스키 입니다.가루가 아니라 원액 댁에서 쪄서 따뜻하지도 나쁘지도 않은, 찬물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우유에 타서 마실 수 있는 간편한 타입입니다.아스 크림에 붓고 먹으면 약속 가트에도 되겠죠?!일개 일 2㎜인데 에스프레소의 합동 정도로 원색의 신선함을 채에 뒤(뒤)은 일이 신기합니다.


    >


    설명에 따르면 물에 녹으면 미크노, 우유에 넣으면 플랫 화이트가 됩니다.이곳에 찬물이 과인올 sound를 넣으면 얼음이 됩니다.US 바리스타 챔피언 찰스 바빈스키가 로스팅 및 품질관리한 맛입니다.액상커피와 마찬가지로 냉장보관입니다.


    >


    한 팩 속에 6개의 스틱이 들어 있습니다.근데 여기 탄이들이 없네요. ᅮ


    >


    가장 신선한 맛을 위해 확인해야 할 로스팅 날짜가 RTD 커피의 처음에 스티커로 붙여졌네요.스틱마다 로스팅 날짜가 적혀 있어서 왠지 신뢰감이 생겨서 다행이네요. ^^


    >


    찬물에 녹여서 아이대로 마셔봤어요.단지 툭 붓기만 하면 원하는 대로 마실 수 있기 때문에 굿이네요.  회사 냉장고에 넣어두고 오후에 졸릴 때 쉽게 즐길 수 있어요.


    >


    >


    컵에 의하면 진한 색조나 향기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기 아이스크림 위에 뿌려서 아포가트로도 즐기고 있어요.


    >


    우유에 타서 마시면 바로 라떼에서 즐길 수 있어요. 우유의 양은 대략 반 정도 넣으면 딱 맞는 것 같아요.


    >


    이렇게 액상 커피를 타면 깨끗하게 퍼져 자신 있는데 가볍게 저으면 주위에서 바로 라떼 같은 느낌이 듭니다.


    >


    색깔만 봐도 라떼 생각이죠? 마치 파는 기성품 같은 생각과 맛이 나더라구요.


    >


    특히 아미의 것이 나쁘지 않아 같은 BTS방탄 커피 콜드 브루 일러스트 7명 세트는 아래의 링크로 구매하면 한 0%추가 할인을 받습니다.아니면 아래 할인코드를 직접 써서 넣어도 똑같이 싸게 살 수 있어요! 주변에 아미상이 있으면 선물로도 추천해요. ㅋ


    >



    본 포스트는 메이커로부터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