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퍼스타BTS, ‘방탄소년단’ 팬심 업고 어린아이플 매출 하나0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0:47

    >


    슈퍼스타 BTS의 소개 이미지(출처-Google Play)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IP(지적재산권) 활용 모바일 게임이 팬들을 등에 업고 순항 중입니다.  감미로운 소프트웨어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개발한 모바일 리듬게임 'SUPER STAR BTS(이하 슈퍼스타 BTS)'를 지난 8일 구글 플레이와 어린이용 앱스토어에 출시했습니다.


    >


    ▲ 22첫 오전 에키풀의 앱 스토어의 매출 순위 저장(출처-게임의 보르 루션)22첫 오전 이 게임은 에키풀의 앱 스토어의 매상, 첫 0위에 진입하고 출시 초기 흥행하고 있다. 특히 이용자 평가에서는 5점 만점 중 에키풀의 앱 스토어 4.6점, 구글 플레이 4.8점으로 높은 점수를 기록 중입니다. 이 게임은 방탄소년단의 곡을 떨어지는 노트에 맞춰 연주하는 게임입니다.미션이나 실적, 마이룸 등의 콘텐츠를 추가해 플레이 패턴을 다양화시킨 것이 특징입니다. 역시 방탄소년단 멤버의 사인카드, 프리즘카드 등 다양한 이미지를 모아 카드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해 팬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있다. 아기풀 앱스토어에 리뷰를 남긴 한 이용자는 게임하면서 덕질도 함께하는 염원 앱이라고 평하면서 업데이트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 현상을 지적했다. [햄 순형 기자 seunghyun@chosun.com][gamechosun.co.kr]위드 바우에서 편집하고 배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