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폴란드 드라마 울트라바이올렛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0:07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폴란드 드라마 울트라 바이올렛


    >


    지난주 감기 때문에 미친 듯이 기침을 했고, 민망해도 외출을 삼가고 공방도 나쁘지 않아 집에서 뒹굴거렸다. 마소리콧 방탕(?) 하게 쉰 것 아픈 것과 켐브 너 1주일 한 스톱이 그 원인이었다. 데힝 민국에 있으면 금방 느끼지 못하지만 부활절 주간이라(스리랑카 뉴스에 모르는 것과 모를 수 없는 부활절 때도 그랬지만)켐브 너 튜터들이 수업이 없이 확 줄었고 특히 오메리카의 친구 셰리는 스페인 학교가 봄 방학과 부활절 주간 모두 2주 동안 나쁘지 않아 휴하나라서 여행을 간 것이었다.


    >


    다른 튜터를 찾아 수업을 할 수 있었지만 30분 수업하는 동안 기침을 한 00회 하고 있는 정세와 보동 길게 오랜만에 정지했다. 셜리의 외가가 폴란드라는 얘기는 들어 알고 있었지만 이번 부활절 기간에 외가 친척을 방문하러 폴란드에 간다는 얘기를 듣고 공연히 말소리가 날아갔다.


    >


    폴란드라고하면은지리적인위치때문에상당한피해를입은역사가있는,왠지보통사람들과는다른과이라니까. 특히 그녀가 방문하는 도시가 크라쿠프라는 큰 도시였고 대힌민국에서 동생 슈비츠로 갈 때 많이 들러가는 도시 같았다. 셰리도 이번에 머스크의 동생 슈비츠를 방문한다며 검색도 했고 여행지에서 보낸 아주 예쁜 폴란드의 모습에 매료됐을 때 넷플릭스에서 폴라드 드라마가 눈에 들어왔다.


    울트라 바이올렛! 아마, 폴란드 드라마라는 정보없이 넷플릭스에서 새로운 드라마를 찾다가 어쩐지 못 본 듯한 제목이었다. 2006년도에 공개한 미라요보비치 나온 이상한 SF영화가 연상된다 제목이기 때문이었다 그래도 책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고 에피소드 하나로 왜 이름이 울트라 바이올렛인지 설명해 주니 이해가 간다. 한정처럼 폴란드도 경찰 제복이 파란 색이지만 파란 색과 번역했던 것 경찰이 별나게 1을 하지 않고 대신, 바이올렛이 1대신 울트라 바이올렛이다. 쿠쿠쿠


    >


    "아무것도 나쁘지도 않다"라고 말하면, 캐릭터 설정이 나쁘지 않다는 것이 매우 초조했을 것이다. 여주에 와 주었기에 평소 같으면 꼭 싫어도 남을 텐데 왠지 끌렸다. 2일로 모두 봤다. 어느 지점이 감정이 되었는지 모르겠다. 무능한 경찰,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주인공 쩐의 얘기는 그동안 너무 싫었던 설정인데 요즘 대한민국 경찰이 나쁘지 않아서 검찰이 감정에 들어가지 않고 공감한 건지, 남주가 느끼한 게 잘생겨서인지, 남주와 여주의 로맨스가 나쁘지 않아서인지, 나쁘지 않아서인지, 의문 자체가 특이해서인지 분명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너무 재미있었다.


    >


    남주ᄏᄏᄏ 너무 느끼한 캐릭터인데 왠지 호감이 간다. 헤어스타일... 내가 중학교 때 읽은 순정만화 주인공처럼 올드스타일에 경찰로 자주 일하나? 무능하냐? 너무 애매한 캐릭터인데 더 준다.


    >


    여주, 정체를 모르겠다. 곧 이혼하는 유부녀에게 극중 직업은 우버 기사지만 비호감형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모처럼이니까 스스로 수사하고 다닌다. 범인과 폭력 장면에서 몰래 잘 싸우고 있는데 왜 자주 싸우는지 예상할 수 없다. 다만 그가 범죄 피해자들에게 관심을 갖는 이유는 아부지와 형이 범죄 피해자로 희생됐기 때문인데 그 설정도 나쁘지 않다는 공감대를 갖는다. "너무 짜증나고, 모르는 캐릭터입니다"라고도 미워할 수 없었다.


    또 한번 놀란 것은 캐릭터 인종의 다양함이었다. 동남아 어느 행정부나 마찬가지인데... 물론 폴란드인이겠지만 동양인 남자아이가 과인 온다. 컴퓨터를 아주 잘하는 천재 소년의 생각인데 시즌 중 딱 한번 가족들에게 내용을 보면 차이나도 아닌 동남아 어딘가의 과인라 내용을 했어요. 솔직히 드라마에서도 동남아 출신 캐릭터를 보는 게 너무 어려워서 신선했어요.


    SNS 전문가로 자매가 무척 미인이지만 극중 유튜브였다. 괜찮다, 나쁘지 않기 때문에 SNS를 자주 활용하는 인플루언서로 문제를 해결할 때 SNS 정보를 많이 서치합니다. 이런 설정도 감정에 맞았다. 요즘 가장 핫한 직업이라도 한국 콘텐츠로는 보기 드문 설정이거든! 매력이 있었다.


    >


    특히 감정에 든 점은 대한민국 드라마라면 일 00퍼센트 로맨틱한 신이 내가 내릴 것 같은데요 일시쥬은 끝까지 안 과인 왔다 정말 올바른 생활드라마라고 생각해? 근데 시체 포위는 꽤 노골적이고... 폴란드 드라마의 수위를 가늠할 수 없다 쿠쿠쿠


    >


    정말 1시즌으로 종료된 것 같다. 유감이지만, 에피소드 10개로 만족해야 합니다. 왕좌의 케이타 시즌 8이 시작되었지만, 넷플릭스에 익숙해져 자막이나 영상을 찾기가 귀찮다.


    >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폴란드 드라마 울트라바이올렛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폴란드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울트라바이올렛 #소설 원작 드라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