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티비연결 MHL케이블 c t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5:26

    (남폰 직접 리뷰)여 당시에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하그와잉의 계정을 이용하고 4명의 이용자가 한번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입니다.


    >


    우리도 친동생 부부가 사용하고 있는 넷플릭스를 다양하게 넣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뻐하고 잘 살죠?!)


    >


    저는 한달에 데이터 한 50기를 LTE속도로 사용할 수 있는 SK의 허 겐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전화로 고화질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 같은 고화질 동영상 스트리밍은 무섭지 않을 것입니다.가끔 작은 스마트폰 영상보다 큰 화면으로 영화를 보고 싶을 때가 있는데, 당시일수록 넷플릭스 TV의 연결이 매우 절실하네요.


    넷플릭스 TV 연결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


    하나. 스마트 티비를 이용한 어플 설치가격 스마트 티비를 구입하시면, 자기 부담으로 넷플릭스 어플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2.IPTV를 통한 연결 LG유 플러스의 경우, 넷플릭스와 독점 계약을 했으며 IPTV의 최근의 셋 톱 박스를 이용하고 편하게 넷플릭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컴퓨터와 연결에 보편적인 방법 하나로 의견입니다.HDMI 케이블을 이용해 컴퓨터 화면을 TV로 복제할 수 있으므로 다이소에서 수천 원짜리 HDMI 케이블을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4. 요즘 콘솔 게이야 기와 연결 우리 집에 있는 xbox360, xbox one등에는 넷플릭스 애플을 구동하고 멀티 미디어 기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아마 PS4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게이 다기를 통해서 넷플릭스를 감상할 수 있을까요. ​ 5. 스마트 폰과 연결 오늘 제가 소개하는 방법이 바로 이 스마트 폰을 이용한 방법 이다니다.


    >


    스마트 폰을 텔레비전 접속하는 방법에는 또 세가지 정도가 있습니다...1. 스마트 텔레비전을 이용한다.이 무렵에 과인온 스마트 티비들은 동글 장치를 내장하고 있어 스마트폰 화면을 복제할 수 있는 미러링 기능이 있습니다...그러므로 이 기능을 이용하여 스마트폰 화면을 텔레비전의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2. 구글 크롬 캐스트 등의 무선 동글을 사용한다.값비싼 스마트 티비가 집에 없으면 크롬캐스트 등의 동글 장치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이것은 크롬캐스트를 HDMI 단자에 연결해서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단지 가격이 비싼 것이 흠이다.3. 스마트 폰 미러링 케이블인 MHL케이블을 이용한다.이것은 매우 경제적 보편적인 방법이다. MHL케이블이라 하여 스마트폰의 연결단자를 HDMI 단자로 바꾸어 주는 케이블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습니다...이것은 스마트폰의 충전단자가 변경됨에 따라 계속 변형되어 왔지만 최근에는 C to HDMI케이블까지 출시되었습니다.제가 예전에 가졌던 MHL케이블은 다 마이크로 5 핀 to HDMI이라, 공책 9에서 스마트 폰을 교체해서 내가 미러링을 못 해서 아쉬웠지만, 마침내 노트 9에 사용하는 스마트 폰의 미러링 케이블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이 제품의 좋은 점은 별도의 드라이버 본인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어 연결과 동시에 TV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MHL 케이블은 전원을 재공받기 위해, 텔레비전의 USB 단자에 연결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이것은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매우 편리하고 또렷합니다.


    >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C타입 디스플레이 출력을 지원하는 모든 기기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호환성이 매우 뛰어납니다.최근 스마트폰은 전C타입 단자로 충전할 수 있도록 출시되는 것을 아시죠?


    >


    길이가 2미터, 자신한 때문에 거리에 대한 제약이 적슴니다. 스마트폰 미러링이라면, 스마트폰을 리모컨처럼 사용하려면, 이용자의 수중에 있어야 하는데, 아무래도 무선이라면 좋겠지만, 유선이라는 한계를 길이로 극복했습니다.


    >


    UM2스마트 폰 미러링 케이블은 4K 60Hz, 고화질 영상을 지원하느라 매우 선명한 화질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요.최근 유튜브의 콘텐츠도 4K에서 제작된 것이 많은데, 그런 일을 50인치 이상 대형 화면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은 감동 그 자체죠.특히 나 나 같은 경우, 스노클링을 좋아하지만 해외 여행 가서 높은 프로에서 촬영한 4K영상을 재생하면서 그때 느낀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어서 좋앗움니다. 물론 텔레비전이 4K를 지원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스토리죠?


    >


    케이블의 플러그를 보호하는 실리콘 덮개가 있고 플러그를 외부 충격의 책인 습기, 오염 등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아무래도 MHL 케이블이기 때문에 외부에서 활용하는 초가 많기 때문에 휴대폰의 기회가 많은데 커버가 없는 상태에서 들고 다니면 플러그 측에 이물질이 끼기도 하므로 파손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커버를 씌우고 보관 휴대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HDMI 케이블이 편리한 점이 영상과 음상이 동시 출력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이전에 나쁘지 않아서 온 기기는 빨강, 흰색, 노랑의 AV케이블과 5색의 컴포넌트 케이블, 괴팍한 형태의 RGB케이블이 나쁘지 않고 DVI케이블에 오디오 케이블을 따로 연결하는 불편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기기는 대부분이 HDMI를 지원하도록 제작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XBOX 나쁘지 않아요. PS4등의 대가족용 게이입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IPTV셋 톱 박스, PC,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 등에서도 HDMI케이블을 사용하지만 미러링 케이블을 사용하여 TV모니터는 물론 빔 프로젝터까지 접속할 수 있어 다양한 기기로 출력할 수 있다.


    >


    MHL 케이블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바로 단선의 위험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제품의 첫인상은 강할 것이다! 였습니다. 두꺼운 케이블이 얼마나 안정된 신호를 보내 줄 것이고 튼튼한 내구성을 뽐낼지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


    Braid 외관과 자기이론 구조로 잘 구겨지지 않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내부 케이블을 안전하게 보호해 주실 수 있습니다.판매 페이지에 따르면 내부 케이블은 360번 실링과 알루미늄 휠 구조에서 외부 간섭을 최소화하고 구리 코일을 사용하여 데이터 전송 오류를 최소화했다고 할 것이다.유선이 무선 장치에 비해 좋은 것은 신호 전달입니다. UM2 HDMI케이블은 그런 유선 케이블 중에서도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것이다.


    >


    >


    골드 도금 커넥터로 기존의 스틸 재질의 커넥터에 비해 변형과 부식을 최소화하고 오랫동안 좋은 화질의 영상을 출력할 수 있게 해준 것도 특징입니다.


    >


    또, 마음에 드는 점은 케이블 정리 밴드가 기본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어서, 핸드폰 나쁘지 않은 정리가 굉장히 간편하고 깨끗하다는 것이었습니다.아무렇게나 비벼서 보관하다 보면 엉키거나 엉키게 단선이 되기 쉽지만 밴드를 이용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수명 면에서도 매우 유리할 것 같습니다.


    >


    저는 넷플릭스 외에도 SKT가 제공하면 옥수수와 POOQ 서비스도 이용중입니다.얼마전에 개봉한 김래원 주연의 롱리브더킹이 무료 상영중이네요


    >


    케이블을 TV에 연결하자 마자 스마트폰 미러링을 할 수 있네요. 당신 본인에게 편리합니다. 화질도 이어기로 짱짱맨 입니다.


    영상에 딜레이도 느껴지지 않습니다.스마트폰 미러링에 있어서 딜레이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넷플릭스를 시청하는 자신, 다운로드된 동영상을 보는 데는 별로 중요하지 않지만 게이입니다를 할 때에는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겠지요?


    >


    스마트 폰의 화면이 그대로 55인치의 큰 텔레비전 화면에 미러링 됩니다.영화를 볼 때 화면이 클수록 좋다. 75인치 텔레비전이 그뎀 갖고 싶습니다. (물론 아내는 제1최근 한 텔레비전도 오프유 알고부터 바라고 있다.그럼 영화를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주 좋은 화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절거과인 화면이 왜곡되고 있는 현상이 없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선에선 상상도 못할 1입니다.


    >


    유튜브의 4k의 영상을 재생하고 볼까 알아봤습니다.터미네이터 다크 후에이토의 예고편이 4K에서 나 왔네요.


    >


    >


    어려서부터의 힘 아니며 좋아한 터미네이터 시리즈, 타인은 터미네이터 2를 빼고 모든 속편에 대해서 혹시표은을 했지만 나는 노는 힘 나쁘지 않아 즐겁게 보고 있으며, 그 다음 어깨를 갈망하고 있는 중이라는 것.


    린다해밀턴과 아널드 슈워제네거, 제이입니다.스카 멜론이 거의 30년 만에 다시 만자인 최신 CG를 선보밖에 터미네이터 다크 후에이토... 너희들의 기대가 됩니다.


    >


    >


    >


    최근 팝 스타들의 4K셀카와 노래를 비디오도 유튜브에서 시청이 가능하기로 한번 재생했습니다.맨 위에 있는 영상인 블랙핑크 영상을 올려보겠습니다."걸 최 어린이 걸그룹이 트와이스한 관계이고, 이 영상은 전혀 사심없는 소리를 다시 알려드립니다. 츄릅~


    >


    다음은 삼성덱스에 관한 스토리입니다.


    >


    노트 9는 스마트 폰의 미러링 케이블을 연결하면 자연스럽게 삼성 DEX가 실행됩니다.미러링과 덱의 사용을 선택할 수 있도록 팝업이 발발합니다.


    >


    삼성덱스를 이용할 때, 이렇게 스마트폰 화면을 터치패드로서 사용하게 되어 TV를 컴퓨터 모니터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삼성 덱스 액세서리를 이용하면,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에 연결할 수 있어 정내용 노트 9을 컴퓨터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PC가 없는 곳에서 스마트폰을 활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능이네요. UM2 MHL케이블을 이용하면 삼성 덱스도 원활히 사용할 수 있슴니다.


    >


    첫 최근까지 넷플릭스 티비 연결 방법으로 최초의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이 정도면, 케이블 구입에 대한 으스대기를 좀 오시겠어요?


    >


    스마트 폰의 영상을 큰 텔레비전 화면에서 끊김 없이 4K고화질 감상이 가능하다는 점, 번거로운 설치 프로그램 이과의 전원 연결이 필요 없다는 점에서 너무 나 클 같은 아이기 시스템이 아닐까 싶은데요.


    >


    특히 자신들처럼 육아를 하시는 분들은 TV, 넷플릭스, 자신 기타 앱을 통해 키즈 동영상 스트리밍을 해주시는 분들 계시겠지만 스마트폰으로 보여주면 눈길이 잘 돌아가시고 미안하지만 큰 화면으로 먼 거리에서 보여주셔서 아기의 시력을 보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한 가성비,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 이엇슴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