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음주운전 구제 윤창호법 형사처벌 "이진아웃의 기준" 하나90704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5:46

    >


    소리 준 전 구제 윤창호 법, 형사 처벌"이 인 아웃의 기준"것 90704안녕하세요. 소리주 운전 구제는 모두 행정사 손범석 대표. 오핸시도 저희 카페에 올려주신 문장을 중심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항시 7월 3일임.



    >


    오거의 매일은 카페 글이 없으니 뉴스 연합 뉴스 tv 제1우선 소개로 시작을 합니다. 연합뉴스 TV 예상고도 여러 매체에 의해 보도됐습니다. 최근 보시다시피 음주운전 문화재를 내고 보험금을 받았다가 결국 붙잡혔다. 이 이야기입니다.


    >


    여러분 모두 알고 계시겠지만 소음 주차 운전은 보험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물론 면책금이라는 제도는 있습니다. 그것은 결론으로, 본래는 원칙적으로 보험을 접수하고 있지 않습니다. 소음주 사고를 내면 소음주 운전으로 사고를 내 보험을 받지 않는다. 보험처리를 못하면 면책입니다. 보험 회사의 책이 없다. 의의가 있습니다. 그런데 바로 그것이 면책이 되어 버리면, 상대방이 입는 피해가 군무 자신이 크기 때문에, 그래서 면책금 조항을 만들어 두었습니다. 대인 300만원 대물 하나 00만원 20하나 9년 기준입니다. 글쎄 이 비용을 지불하면 보험회사에서 오는지 알았어. 내가 그렇게 면책금을 받았으니 원래대로 보험처리 해줄게.다만 상대방에 대해서만 자신이 다친 것은 마음대로 해라, 이것이 보험인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제가 소음주 사고가 있었다는 것을 제가 직접 보험회사에 말하지 않는 이상 보험회사도 소음주 사고가 있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


    왜냐하면 현장으로 출동해서 가지고 연구를 하으시다면. 보험 회사 직원이 그걸 알 수 있지만 있지만 잠시 후에 약 3~41쯤 후에 아 그런 글 재주가 없옷슴니다. 하고 피해자에게도 당신 보험처리를 받으려면 내가 성주한 사실을 말하지 말라. 또는 본인이 그 당시에 소리주 운전 안 했어요. 라고 가해자가 거짓말을 했을 경우에 피해자도 모르는 것이 있습니다. 자, 이럴 때는 보험처리가 됩니다. 신기하게도 그냥 할 수 있어요.​​


    >


    소음주의 문제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보험 처리가 된다는 스토리입니다. 이렇게 해서 보험 처리가 된 경우, 보험을 접수하면 보통의 교통 문제처럼 처리됩니다. 그런데 내 안의 문제가 되는군요. 어떤 식으로 문제가 되냐면요, 저 안에서 잠시 후에 보험개발원에서 조회를 할 수 있어요. 모든 것이 보험개발원으로 모입니다. 교통경찰이 그 단속을 한 것, 그리고 적발된 것은 모두 경찰서에서 보개발원은 넘겨받습니다. 그것이 법령에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만, 의뢰인이 계약을 할 때에 보험 갱신이 자신의 보험 신규 계약을 할 때에 보험 개발원으로부터 정보 제공을 받게 되어 있습니다. 이거는 이거를 만약에 거부하면 보험계약을 할 수 없어요. 원래 이것은 어쩔 수 없이 법령과 같은 효과가 있으므로, 보험 개발원에서 경찰청으로부터 건네받은 자료를 보험 개발원에 회신해 받을 수 있습니다.


    >


    그렇게 되면 기존의 것이 다 들어갈 거예요. 그럼 하나단은 자기가 잘 이겨내고 보험을 받았는데 언젠가는 갱신을 해서 언젠가는 또 다른 보험사에 신규 계약을 해야 하잖아요. 네, 그때 들킨 이 내용입니다. 따라서 결점 내용에는 요즘 보는 뉴스처럼 결론은 알려주고 보험사기로 처벌받고, 역시 받은 보험금은 모두 토해내야 합니다. 그래서 처음에 소음주 문제가 발생하면 결자 내용에는 알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경찰서에서 연구를 받으면 결자 내용에는 소음주 문제가 있었다는 것을 보험사에서 알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이야기를 잘 하시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그래서 보험 문제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이 내용을 썼습니다.


    >


    sound음주 운전 구제의 2번째로 오・항데처럼 큰 문제가 있었습니다. 어떤 이슈인가. sound음주 운전의 2번째인 아웃의 기준이 무엇인지 그동안 많이 혼란됐다고 생각합니다. 6월 251일 법주가 변경되면서 본였던 니시 도대체 이 윤창호 법에 기준이니까 이 인 아웃은 1년 또는 2년 또는 1년이면 언제부터 시작되는지 2년이면 언제부터 시작하는지 여기에 대한 답변을 제가 서울 지방 경찰청으로부터 받앗움니다. 분명히 받았거든요. 그거에 대한 자료 지금 책인지 돼있고 본인입니다. 소개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윤창호 법은 1단은 두번에 되자입니다. 두번이 걸리면 면 통과 2년 취소입니다. 2년 1년이 아닙니다 2학년입니다. 두번 걸리면 2년에 취소다. 두번 걸리면 2년에 취소다. 2번을 개념을 뭔가 1단은 첫번째 정지 포함돼서요. 그 후에 취소가 포함됩니다. 정지취소가 모두 포함되어 측정거부 당연히 포함됩니다.


    >


    그러니까 전에 없이 거의 선처되어서 사면을 받은 것, 그것도 다 포함됩니다. 정지인가 취소인가 측정 거부의 사면인가. 이 횟수에 모두 포함됩니다. 이것이 2번으면 어떻게 할 것입니다. 2년에 취소다. 견해를 주시면 좋겠어요. 여기서 궁금한 것은 윤장호 법 다음으로 2회? 윤장호 법이 전에 2번인지 궁금합니다. 이걸 나누면 되는 거예요.


    >


    더 정확하게 답장이 왔습니다. 윤창호법이 전체터의 향후까지 모두 포함됩니다. 그럼 윤창호 법 이전다면 도대체 평생 가야 할지 아니면 기준점이 언젠가 200한살 7월 241에서 2번이 걸리면 2번이 걸리면 2년이 삭제됩니다. 다시 200한살 7월 241에서 2번이 걸리면 취소돼서요. 이게즉석윤창호법입니다. 200한살 7월 241에서 2번이 걸리면 2년 동안 취소가 되어 있다. 이게 윤창호법입니다. 자 그런데 윤창호 법에 대한 것 이것이 2년 취소가 되는 것은 맞지만 다만 윤창호 법 이전에 두번 걸리면 그래서 윤창호 법 앞에 한번이라도 걸어 적용이 된다. ​


    >


    왜냐하면 6월 251전에는 법규가 없어서 그것은 그 전의 법규대로 쓰리 아웃에 들어가는 거예요. 그러니까 그 전에 걸려 있던 분은 이 법규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윤창호법 다음에 한 번이라도 걸리면 윤창호법 이전에 있었던 것으로 산입할 수 있다는 스토리다. 지금 제가 설명하고 있는 것은 윤창호법이 다음 번에도 걸린 적이 있는 분, 한 번이라도 걸린 적이 있는 분 뿐입니다. 이 스토리다. 여기까지설명을했습니다.


    >


    sound 음주 운전 구제에 대한 결론적으로 이 이야기를 하면, 정리를 해 두었습니다. 이징아우토면 2년 동안 취소가 되어 있다. 정지취소 측정거부 사면 모두 포함됩니다. 이진아 옷에 시작 지점은 윤창호 법 다음 아니라 2001년 7월 24하나부터 더 글재주가 일어났을 경우에는 2001년 6월 30하나부터이다. 윤창호 법 시행 후에 2번 적발됐다고 이진아 옷이 되는 것이 아니라 2001년 7월 24하나부터 현재까지 2번이 적발되면 이징아우토으로 2년 취소가 들어가 이 예끼다 이 규칙은 윤창호법의 다음 적발자에 대해서는 적발자에 대해서만 해당됩니다.​


    >


    음주 운전 구제 즉 윤창호 법이 전에 2번이 적발된 것은 관계가 없습니다. 윤창호법 발효 후 한 번이라도 적발되면 여기에 해당 사항이 있습니다. 이곳까지 정리해 드렸습니다. 이따가 또 영상으로 만든대요. 음주운전 구제 손범석 대표였습니다. 오항상 그랬듯이 7월 3하나 그 행정사 밑이나 마치겠습니다. 손범석 대표님이셨습니다. 감사하다. http://www.moduda-lofe.com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