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쎄라토 앞 범퍼 차 긁힘으로 부분도색 복원했어요 !!(자동차 기스제거 / 자동차 도색)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9:01

    카 아이즈 카 메이크업 위드 카다 저희 가게를 찾는 많은 손님들이 계십니다.새로운 샵을 알고 꽤 자주 방문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오래 전부터 저희 회사를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습니다.우리가 자동차 흠집 제거 작업을 시작한 초기부터 느낀 점은 차량 관리에 신경 쓰는 쪽이 소견보다 많고 줄거리를 예민하게 관리하는 분도 많다는 점이다.보통은 새 차를 구입하자마자 자신의 이름을 신경 써서 관리를 하지만 시간이 부족해 조금 소홀히 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어떤분들은연식과상관없이거의매일신경쓰면서깨끗하게관리하시는분들이계십니다.같은 차량에 같은 연식 차량이라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초기에는 차이가 없지만 시간이 지나면 확연한 차이가 나는 것을 봅니다.아기 자물쇠로 관리하면 사용 연수에 관계없이 거의 매일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포스팅하는 차량은 안양 호계동에서 앞범퍼에 차의 흠집이 나 자동차 기스를 제거하기 위해 찾아주는 아주 새로운 세라토 차량입니다.이 차량의 고객님은 몇 년 전에 저희 매장에서 다소리 범퍼 복원 작업을 하셨던 분인데, 최근까지 저희 매장 연락처를 가지고 오시면 차량에 손상이 일어나 연락을 주셨습니다.벌써 몇 년이 지났는데 저희 생각이 나서 찾아주셨어요.차량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현재 상처가 발생한 운전석 앞 범퍼는 다른 차량이 주차하는 과정에서 접촉해 손상이 일어난 상황입니다.그동안 아무 사고 없이 깨끗하게 관리된 것을 보고 놀랐어요.차령이 이만큼 됐어요.그렇다면 보통은 많은 부분에 흠집이 있을 텐데 마치 새 차를 보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예를 들어 시 차량을 운행하지 않고 주차장에 조용히 주차만 한 게 아니었는데 정담을 깨끗하게 관리했네요.운전할 때도 상당히 신경을 쓰면서 안전하게 운전하려고 노력하고 주차할 때도 여러 가지 요건을 고려해서 주차를 한다고 하네요.저는 자동차 흠집제거 작업을 하고 있는데 이렇게 차량 관리하라고 하면 안되겠네요( ́;ω;`)


    >


    운전석 앞 범퍼 모서리에 긁힘이 발생하면서 도장면이 움푹 패여 블랙색 플라스틱이 노출됐고 하단 안개 등 주변은 눌려 변형된 흠집이 발생했습니다.자동차 할퀴기가 발생해도 무조건 자동차 도색으로 자동차 기스를 제거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자동차 도색을 통한 복원은 다른 노하우로 자동차 흠집을 지울 수 없을 때 하는 마지막 복원법입니다.자동차 흠집은 먼저 스크래치를 제대로 파악해야 하는 도장면이 움푹 패여 부식 우려가 있는지, 터치업으로 커버가 가능한지 등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적절한 복원 방법을 선택합니다.최근의 손상처럼 차의 긁힌 것으로 도장면이 꺼지고 깊은 스크래치가 발생한 정세에서는 터치 업을 하려고 해도 범위가 넓어, 더럽고 보 1수 있습니다.차량관리를 항상 신경쓰는 고객이 표준을 두고 볼수가 없네요..


    >


    도장면이 패인 부분과 상처가 발발한 부분은 샌딩 작업으로 인해 단차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동차 기스를 제거하는 과정을 거치도록 합니다.표면이 정리되면 도색을 위한 기본 작업을 하고 사포 작업을 합니다.당사가 자동차 도색 작업을 하는 업체이지만, 가능한 한 자동차 도색을 권장하지 않아도 색상을 도색할 수 있는 범위를 좁게 하여 복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페인트 칠을 하지 않은 도장면다면 더더욱 더 원래 도장면을 유지하는 것이 좋고도 다양한 도장면 1경우에는 다시 도포 하면 도장면이 두꺼워지는 충격에 약하기 때문에 되도록 도장은 안 하는 게 좋을텐데도 장면의 손상에 부득이 페인트 칠을 해야 하고 있다면 복원 후의 안정성이 확보되는 범위 내에서 부분 도장하고 손상이 없는 부분의 페인트 면, 쿠로 유지하는 것이 좋슴니다


    >


    부분의 색상에 따라 자동차의 흠집을 제거하더라도 흠집이 있는 부분만 복원하면 주변과 뚜렷하게 이색감도 발생하고 단차가 생기기 때문에 주변에 넓게 작업을 하게 됩니다.또한 복원면이 넓은 부분으로 마감 처리하면 도장면의 안정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차량 구조를 이용하여 최대한 안정적인 범위에서 마감 처리를 하여야 합니다.이 때문에 차량에 발생한 흠집은 작아도 복원을 위해 매우 넓은 면적으로 작업을 하게 됩니다.


    >


    >


    마찰로 인해 발생한 자동차 흠집 제거 작업을 마무리했습니다.범퍼 손상이 심한 것은 아니었고 변형도 한심해서 상처가 난 부분은 샌딩하여 단차와 스크래치를 제거하고 자동차 도색작업을 통해 복원하였습니다.자동차 도색으로 복원할 때는 도색하려는 도장면을 꼼꼼히 도포하여 도색을 하는 기존 도장면에 도색을 하면 새로운 도료의 접착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충격에도 쉽게 빠지고 속는 사건이 발생합니다.이러한 사건들은 부분적인 색을 통해 복원한 한 판 도색을 통해 복원한 같은 사건이 과인됩니다.꼼꼼하게 사포를 하고 자동차 수리를 위해 제공되는 도료를 사용하여 도색작업을 합니다.흠집이 있던 부분은 제공되는 도료로 정상적으로 도색하고 흠집이 있던 주변은 그라데이션 작업을 병행하여 원래의 색을 가장 크게 유지하며 도색하게 됩니다.그래야 이색감이 과인타과인 것을 막는 작업이 됩니다.자동차 수리를 위해 제공되는 도료이긴 하지만, 가면색이 진행되고 있고 도료의 특성이 달라 이색적입니다.따라서 도색하면 도색한 부분과 본래의 도장은 선명한 이색감을 과도하게 느끼게 됩니다.이런 이색감을 지나치게 하지 않는 것이 그라데이션 작업이다.


    >


    최근 자동차 색상과 같은 화이트 색상은 차량 수리를 위해 제공되는 도료는 우레탄 도료로 색상을 가진 도료 자체 광택이 나는 도료입니다.그 때문에, 대부분의 기업은 우레탄 도료로 다시 바릅니다.저희 카메이크 위드카에서는요. 우레탄도료로바르고그위에듀폰마감재를사용하여추가로클리어코트작업을실시하여 보다 안정적인 도장면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도색작업을 마치고 건조과정을 거친 후 수성광택작업을 통해 새로 바른 부분의 오렌지 필을 원래의 도장면과 대동소이하게 조정하여 작업을 끝마칩니다.발라서 복원했지만 최대한 바른 흔적이 남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남지않게하기위함입니다.


    >


    >


    >


    복원을 마친 차량을 확인한 고객이 몇 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높은 퀄리티로 복원해 주고 있습니다.오래전에 작업을 하고 있었는데, 너희에게 있어서 만족스러운 작업이었기 때문에 항상 기억하고 있었다면서 깨끗하게 복원해줘서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차량을 방문해 주었습니다.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를 잊지 않고 기억해 주셔서 정말로 감사하고 있다.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는 카메이크 위드카가 되겠습니다.깨끗하게 복원된 차량으로 항상 기분 좋게 안전운전하세요.


    >


    차량 외형복원 전문점 카메이크 위드카입니다.안양국제유통단지 사거리 GS칼텍스 소일주유소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동차 외형복원, 목업 후 가공, 학생 졸업작품 및 회사 사출물 도색 등의 작업을 통해 고객을 만나러 오고 있습니다.차량 흠집 제거 작업의 경우 당점이 안양에 위치하고 있으며 의왕, 과천, 산본, 평촌, 군포, 안양 등 인근 지역에 계신 고객님의 경우 당사가 직접 픽업하여 수리하고 작업을 마쳤을 경우 고객님의 귀하까지 안전하게 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저희는 자동차 외형복원 분야 작업만 하는 것이 아니라 삼성/LG/대우전자 목업디자인 협력사에서 제품 컬러 개발과 후가공 총괄본 노희로 근무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목업 디자인이 본인 회사의 사출물 컬러 개발, 학생 졸업 작품 등 목업 관련 후가공 작업을 겸하고 있습니다.당사에서 홍익대학교/서울대/한양대학교/이화여대/성신여대/명지대/건국대학교/국민대학교/중앙대학교/강원대학교/계원예술대학교/가천대학교/동아대학교/동서대학교/충주대학교/한국기술교육대학교/한라대학교/한양전문대학교/명지전문대학교/대구가톨릭대학교 등의 학생들의 졸업작품 도색작업을 하였습니다.이러한 디자인 작품을 작업하는 퀄리티로 차내 센터 파시아의 도색작업을 하고 있고, 다른 업체들과 달리 높은 퀄리티로 차량 실내 튜닝 작업도 하고 있습니다.항상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요즘도 연구하고 노력하고 최고의 만족감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궁금한 사항은 문의 주세요. 상세하게 샌더 다음 보냅니다. 문의처 TEL:031)453-7233MOBILE:010-5657-9905의 세부 사업 종목 자동차 외관:자동차 덴트 자동찬지의 제거, 문도 복원, 자동차 흠집 제거, 자동차 도장 및 자동차의 복원, 수입 차 도장 및 무광 플라스틱 범퍼의 복원, 수성, 유리에 코팅 등 차량 실내 분야:셍토페시아카라ー 변경, 실내 부품 도장 및 실내 튜닝 MOCKUP분야:목합 디자인·자동차 목합 산업 디자인 실물 모형, 학생 작품, 졸업 작품, 워킹 목합 뒤 가공, 제품 디자인, 실물 모형 핑크 등 모든 작업의 비어용 문의는 상시 가능합니다 시모 작업 갤러리를 확인하면서 다양한 작업 이에키울 확인할 수 있습니다홈 페 이 때문:www.withcar.kr,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island221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withcar723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