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예기 재미있는 미드 추천4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3:46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나르미드를 추천해요!


    시즌8까지 나쁘지 않았고 방송이 끝난 드라마입니다.장르는 중세 하이 판타지이지만 사실 판타지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어떻게 재미 있게 봈 냐묘은스케 1이 오마 무시 하프니다(거짓 없이 잘) 보고 있으면 흔히 장르 관계하지 않고 우와...재미 있는... 이렇게 보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


    왕좌의 게임이야!!2011년부터 시작되면서 2019년 5월까지 방송하 숨 니다 스토리는 우에스테로스 대륙의 7개 행정부와 하위 몇개의 행정부로 구성된 연맹 행정부의 칠왕국의 통치권인 철의 왕좌를 획득하기 위해서 싸우는 이야기임 우선 등장 인물 소개할 것이지만 중세 시절이라 그런지 초반에는 중요하다고 생각한 인물들이 그뎀 많이 죽어 정이 끝에 핵심 인물만 소개시켜 겟슴니다


    >


    에다ー도스타ー크입니다 5아이의 아버지, 테츠오 자리에 앉은 로버트 왕의 하그와잉만 친구입니다 스타크 가문에서 가장 소박한 인물로 안타까운 인물입니다.에다도우이 죽고 아이 5명이 뿔뿔히 흩어지고 강인하게 됩니다


    >


    에다드의 아들 존 스노임 스타크가 문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서자이기 때문에 서자로 태어난 본인 스타크가 문으로 자라 항상 나쁜 시선을 받습니다.


    >


    대자넬리스 타갈리엔 이다타갈리엔 가문이며 용의 어머니, 쇠사슬의 파괴자, 타지 않는 자라는 별명이 있습니다.사실 존 스노우와 대자넬리스가 핵심 인물 추천 자리라 끝내도 될 것 같은데 과미스러운 놈들이 누군지 알아야 하니까 악당들?만 소개하겠습니다.


    >


    라니스터 가문이란다 로버트 바라테온이 아니라 웨스터로스를 지배하고 있던 오야케 리스 타갈리엔의 아버지였습니다 그래서 오오야리코가 라니스터 가문을 쫓아내고 철왕좌에 앉으려고 합니다.이제 라니스터 가문의 핵심인물을 살펴봅시다.


    왼쪽은 서울 세이, 라니스타ー, 오른쪽은 이제 라니스타ー, 임・소세이은 로버트로 왕의 아내, 이미 쌍둥이 임・지에는 캐스터·록의 후계자에서 임금을 지키는 7명의 기사, 킹스 가드 혼자 선왕이었던 에아리스타, 게리엔을 보호하겠다는 맹세를 깨고 에어 리스를 살해하고 그 결과"왕・시헤쟈(kingslayer)"이라는 별명이 붙여졌습니다.충격적인 것은 두 사람이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


    저는정스토리의핵심인물만설명을했는데드라마를보면이외전정스토리의인물이많이나와서중요한역할을했는데안타깝게도전체죽는모습을보게될겁니다.시즌8로 끝나 무척 아쉬웠지만 제가 본 미드중에서 최고의 스토리와 정스토리 결국였습니다.박수칠 때 떠나는 왕좌의 게입니다... 아쉬움 이후에 재밌는 미드를 추천할 테니까 많이 지켜봐주세요.이상으로 정 이야기 재미 있는 미드 추천 4욧슴니다 알고 싶은 게 있다면 코멘트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