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8 로보월드, 스마트 자율주행 로봇 'MIR'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3:22

    >


    이다네 나는 기자(fa@hellot.net)


    MiR(Mobile Industrial Robots)는 공장, 병원 등 물류가송 현장 어디서나 적용할 수 있는 협업 자율주행 로봇이었다. 초소 초음파 센서나 3D카메라를 통해서 달라질 정보를 식별하고 경로와 상태를 예측하고 주행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었던 협업 자율 주행 로봇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신제품'MiR 500'을 소개합니다.


    >


    덴마크에 본사를 둔 MiR은 모바일 산업 로봇 공급 업체로, 이 2월'(주)사람 아텍'와 국내 대리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인어텍은 MiR의 국내 대리점으로서 국내 모바일 산업 로봇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자랑으로 여기고 있다.


    물류 이송에 최적화된 MiR 신제품 MiR500는 물류 이송에 최적화한 AMR(Autonomous Mobile Robot)임.리프팅(Lifting)기능에서 팔레트 수송 작업에 최적화되고 있어 최대 500kg중량물 및 팔레트를 내부 이송할 수 있다. 때 테러단 7.2km를 운행할 수 한 때 때 충전으로 0~80%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팔레트(하나 200x800x, 하나 50mm)은 기본(유로 Euro)팔레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파렛트 리프트 높이는 7초 이내에 60mm을 이룰 수 있다.특징으로는 역동적인 환경에서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사람과 장어의 물 사이를 이동 리프트(Lifting) 기능 외에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춘 다양한 상단 모듈 구성 프로그래밍 경험이 없는 사용자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등이 있다.



    >


    안전하고 효율적인 기동 능력 하나 반 조니 쿠인 AGV가 바닥에 부착한 마그네틱 센서를 통해서 주행 경로를 설정하면, MiR 500은 레이저 스케노히을 사용하고 지도를 작성하기만 하면 주행 경로를 설정할 수 있다.기존 설비의 레이아웃을 변경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보다 빠른 속도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동이 가능하다.역시한 레이저 스케노히 및 3D카메라를 통해서 바뀌는 정보를 식별하고 경로 및 상태를 예상 주행함으로써 가장 효율적인 경로를 찾을 수 있다. 360번 시야를 확보한 요즘 레이저 스캐닝 기술을 가지고 있어 3D카메라는 바닥에서 0~3.5m 떨어진 범위를 인식하도록 설계되고 있다. 이동 시에도 사람과 애완동물용 물 등을 감지해 우회 운전할 수 있어 근무자가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역시한, MiR500의 외형 설계는 아주 똑똑하다. 떨어지는 화물을 견뎌 경사로를 타고 내려갈 수 있을 뿐 아니라 얕은 웅덩이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


    쉽고 빠른 로봇 제어 기능 MiR500은 광범위한 사용 용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팔레트 포크, 컨베이어 로봇 팔과 기타 여러 옵션에 장착될 수 있다. 사용법이 간단해 사용자가 로봇을 쉽고 빠르게 제어할 수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 PC등의 스마트 기기를 통해서 MiR웹 인터페이스로 제어할 수 있다.이를 통해 경로, 우선순위, 미완료 작업 등을 제어할 수 있으며, 본체에 내장된 알람 등을 통해 작업 상태를 즉시 확인할 수도 있다. 프로그래밍 경험이 없는 사용자도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무엇보다 MiR500을 ERP시스템에 통합하고 완전 자동화된 솔루션을 구현할 수도 있다.다양한 산업 군에서 활용 가능한 MiR 500은 단순하고 반복적인 업무를 로봇이 맡게 되고, 근무 직원들은 본연의 업무에 전념함으로써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해당 포스팅은 헬로티의 기사를 참고하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