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눅스 전문의 2급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21:16

    리눅스 마스터 2급 필기 조사 리눅스 마스터 2급 자격증


    >


    반갑습니다. IT교육멘토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교육조사와 공부법, 그리고 수강생들의 취업, 진로에 대한 방향을 알려주고 있는 등대지기 선생님입니다.​은 이 시간에는 리눅스 전문가 2급 자격증에 대해서 조사하고 있을 뿐이다. 리눅스 전문가 2급 필기와 실기에 대해서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알아보고 이 자격증을 어떻게 준비한지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만 만지고 갑니다.리눅스는 서버 입니다. 우리가 게 입니다.할 때 서버 연구중이라고 할 때 그 서버입니다.한마디로 데이터가 저장되고 관리되는 창고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란창고는 시스템에서 커널로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이 서버가 동네가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면 운영체제는 제대로 움직이지 않을 때가 있고 부적절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리눅스는 사실상 개발의 영역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개발을 할 때도 서버는 실제 데이터를 보존하는 곳이기 때문에 실제 개발자라도 리눅스를 사용할 수 있으면 우대받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그래서 리눅스 자격증도 같이 많은 사람들이 취득하는 자격증인데 당 1이야기보다 드리는 리눅스 전문의 자격증은 1급과 2급으로 자신 느타되고 있습니다. 1급은 이전에는 민간 비공인 자격증이었지만 지금은 바뀌어 국가 공인 자격증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국가 공인 자격증이라 많은 분들이 2급만 아니라 즉각 1급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그 중에서 당 1은 2급에 대해서 조사하고 있다.


    리눅스 전문 의사 2급 자격증은 KAIT(한국 정보의 동신 진흥 협회)가 주최하는 자격증입니다. 정부공인자격증으로 리눅스에 대해 전반적인 활용과 기본이해를 공부한다고 들었습니다 위에서 개념을 간단히 스토리를 드렸지만 실제로 사용되는 곳은 정 스토리가 많습니다전 세계 스마트 폰 80%이상으로 클라우드에서 70%이상의 서버에 사용되고 있는 것만 봐도, 리눅스의 점유율은 아주 높다고 팔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리눅스에 대한 자격증은 다양해질 것이고 지금 하나급 자격증이 정부공인 자격증이 된 것처럼 자격증의 인식이 전천될 수 있습니다.


    >


    >


    >


    >


    검정 과목은 한급과 2급이 있는데 그 중에서 2급에 대해서 이야기보다 드립니다.둘 다 한차, 2차 시험이 있습니다.하나차는 온라인 시험에서 객관식 사지슨다로 진행되며, 오프라인이 아니기 때문에 집에서도 시험 응시가 가능합니다.한마디로, 오픈북이라는 거죠?따라서 대부분의 수험생이 허가를 받습니다.​ 그러나 2차는 오프라인에서 진행하고 총 80문항으로 시험 시간은 하나 00분 이프니다니다.하나 00점 만점을 기준으로 60점 이상을 맞아야 합니다. 시험시간이 결코 짧지 않기 때문에 이에 대해 집중이 안되는 것과 같은 날쯤 시험문제를 풀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에 미리 공부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것은 실제 내 안의 스토리입니다. 스토리 자체가 어렵지는 않아요. 리눅스 하나반에서 운영 및 관리, 활용 등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스토리로 전반적인 이해와 커맨드, 활용 등에 대해 공부하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그러나 리눅스 마스터 2급 자격증을 취득하는 이유는 따로 있슴니다. 곧바로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에 입학할 때 점수로 사용하기 위함이지만, 이것을 자격증만 따려고 공부를 하면 의미가 없다고 소견할 수 있지만 실제로 프로그래밍을 통해 프로그램을 만들고 개발을 하는데 서버에 대한 연동도 중요하기 때문에 공부를 하고 같이 자격증도 준비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러니 어차피 중요한 리눅스 공부, 왜 하냐는 소견을 하지 말고 한번 제대로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Linux 공부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