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연비누자격증수업- 투명투명HP비누 세정력이 좋아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1:21

    비누를 한번도 안 만들어 본 분비포를 원데이 수업 등으로 만들어 본 분비포를 타협회에서 자격증 수업을 받은 분 다양한 수강자들이 천연 비누 제조 전문가 수업을 매주 저와 함께 합니다.


    >


    비누 제작 방법에 따라 반제품의 베이스를 녹여(Melt) 몰드에 부어(Pour) 굳혀 만드는 MP비누 오일+물+가성소다로 만드는 CP 비누 뭐가 좋다. 안좋은게아니라사용자의주관적사용감에따라서나에게맞는... 안 맞는... 정해집니다


    혹시 궁금한게 있다면 꼭 요즘 MP비누를 천연비누라고 하면 영혼과 말이죠.그만큼 관심있는 분들도 많고 공부하는 분도 많기 때문입니다.


    >


    MP비누 베이스는 투명비누를 만드는 HP기법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


    아무것도 넣지 않은 순수한 HP 비누입니다.제작시의 포인트는 "투명도"입니다.


    >


    겨울에는 투명도가 안과인 온다고 하던데요. 의 ... 입니다.


    >


    재료의 특성과 좋은 재료 각 변수에 대한 대응만 잘하면 추워도... 더워도... 투명해요


    >


    MP비누 정도의 투명도는 아닙니다.예를 들면... 시간이 나면 쓰는 MP비누 베이스 성적서를 자세히 보면.. 놀라운 사실을 아실 거예요.자연스럽게 왜 MP비누=천연비누가 아닌지도..


    >


    제 블로그를 계속 보신 분이라면 제가 이 HP비누 때문에 얼마나 본인이 고생했는지 아실 거예요. 후후후.


    >


    지금은 가장 많은 HP가 투명고체비누입니다.


    >


    수업시간에 모든 변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간단하게 만드는 방법도요.


    >


    타협회의 수강생분들은 "이게 전부입니까?" "정말 간단합니다..."레시피 조정도 되다니... 신기해요." "계산식이 복잡해서 레시피 바꾼 내용이래요."


    어라, 제조 전문가 클래스의 핵심은 와인만의 레시피 짜는 것인데. 이군요.


    >


    그런데.... CP비누를 사용하면 HP비누는 조금 거의 만들것이 없을것 같습니다.. 전 이만... 주방 설거지를 합니다.비누 레시피 구성 시 기준은 세정과 보습입니다.  어디에 중점을 둔 비누일까요?


    아시죠? 여드름 비누로 유명했던 투명한 뉴트로 최근에는 직구로 많이 구입하네요. HP 기법으로 만든 비누입니다.공방에서 좋은 재료로 만든 HP비누와 뉴트로**를 비교해보면.. 깜짝 놀랄 거예요.제가 포스팅 전에 뉴 성분을 봤는데 풍성한 거품을 위한 설페이트류가 들어있고 인공향기도 있고. 도 그래요. 배송료+가끔 등을 넣어 뉴트로** 사용하기 전에... 공방에서 직접 만든 HP비누를 사용해보세요.~~~


    작은 공방에서 신념을 가지고 좋은 비누를 만드는 공방장들 우리들 힘내요~ 소상공인 화이팅!아 챠챠....투명 투명 HP비누는 천연 비누 제조 전문 의사 4주째에 합니다, 저의 풍부한 경험 다소움과 함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