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이스토리 일상이스토리 수상 인명구조자격증 갱신, 라이프가드ㅎ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8:53

    안녕하세요, 해달입니다.다들 주예기 몰래 보냈죠? 저는 이번주 예수님이 너무 바쁘셔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근무가 없는 날이라 편할거라 생각했는데 자격증 갱신을 해야하는 날이라... 이번 주에 자격증을 갱신했어요.낮 9시부터 교육을 받아 night 6시에 끝났습니다.너무 교육.3년마다 갱신해야 하지만 이제 저는 4차 교육이군요.09년도에 자격증을 취득하고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습니다...직장에 관련되므로 필수로 취득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만료일이 가까워지면 반드시 취득해야 합니다. 유효기간이 남아있을 경우... 날씨가 요즘 참 좋네요. 주기에는 오랜만에 정예기 시원한 비까지 왔는데 차도 세차되고 모처럼 정예기 맑은 공기를 마셨습니다. 김 1번 날씨가 너무 좋네요.기분이 아주 좋은 날이에요.w뭔가 자꾸 업(up)되어있습니다.자!그럼 김 1의 포스팅을 하고 볼까요?쥬이에키 1상이에키 수상 인명 구조 자격증의 갱신, 라이프 가드.


    >


    하루 종일 꼬박 반납한 날이었습니다. 아는 동생과 함께 자격증을 갱신하러 갔어요. 오전 9아이 교육을 시작하고 저녁 6시에 끝났 움니다. 그렇기 때문에 혼자 가면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왠지 하루가 너무 길게 느껴지거든요.다행히 갱신기간이 같아서 같이 교육받으러 갔어요. 교육받으러 간 곳에 아는 동생들도 만났어요.교육때때때로는사진을찍지못하고이렇게교육이끝난인고의사진을찍었잖아요.


    >


    블로그에 보니깐 저번에 갱신할때 글을 쓰기도 했더라구요. 자격증을 잊고 언제 재교육을 받아야 할지 모르는 상태였는데, 우연히 쓰기에 날짜가 딱! 걸려있는 거예요. 곧바로 재교육을 신청했다.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등록할 수 있었어요.빨리 될때에 하지 않으면, 그렇지 않으면 정말로 본인이 오래 기다려야 할지도 모릅니다.


    >


    유효기간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중에 22년에 와서 다시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이 자격증을 쓸 하나 없을 때는 받지 않아도 되지만 나는 평생 써야할거같아.. 계속 계속 가야지. 히히 이미 이를 취득한 것이 일 0년 됐더라구요.시간이 그렇게 빨리가다니..w주요 내용!! 하나산이마루 수상인명구조자격증 갱신 라이프가드w


    >


    함께 간 동상과 교육을 받고 그곳에서 만난 동상들입니다.다들 잘 나왔네요.역시 모두 모여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물론 제가 블로그에 올리려고도 말해둔 상태였거든요.(웃음) 잘 안 올리고 올린다고 해서 올리는 거예요. 헤헤


    >


    그리고 나서 집밥을 엄청 많이 먹었어요.모처럼 어머니가 올라와서 너무 잘 먹었습니다.엄마가 올라오는 날은 굉장히 시끌벅적하게 먹는 날 입니다. 다른 날은 굉장히... 보신 떼는 날이에요.늘 먹던 김에. 김찬아, 거기까지... ...


    >


    이번 5월은 가정의 달인데도 회식이 너무 너무 봉잉게 많은 것 있습니까.그래서 간도 쉴 시간을 줘야 된다면서 이렇게 바지락국을 끓여놨거든요... 곰솥에...ᄏ 한번에 많이 본인한테 주셨어요. 크헉...아직 회식 4번 남앗움니다.끝날 때까지 끝이 아닙니다. 31한개나 회식이 되어 있습니다. 아하하.


    >


    짜잔! 메인 메뉴인 돈까스가 이렇게 있더라고요.표준 돈까스가 아닙니다. 보다시피 저게 고구마였나?아무튼 안에 들어있어요. 고기도 정내용 두꺼워서 어디서 사온지는 모르겠지만 정내용 맛있었어요. 계속 먹게 됐어요.그렇지 않아도 운동으로 배가 고픈 상태인데... 표준 마그마구에 들어갑니다. 밑도 끝도 없이 무턱대고 물으며 상회합니다. 혜해주 내용 하나산 스토리 수상 인명구조 자격증 갱신 라이프가드 w


    >


    기저귀과인게 두꺼운 두께가 보이는 과인가요? 그리고 정이 전해지는 씹는 맛이 당신의 무과인도 좋아했습니다.식감이 좋고 그래서 고구마가 들어간 토핑도 얼마나 달지... 밥이 먹기 싫어서 목으로 넘어가요.ᄏ 너무 과일이 먹어버렸어 기억만 남았습니다. 헤헤


    >


    그러니까 내가 제일 나쁘진 않아 쇠고기는 굉장한 스프입니다. 제가 이거 되게 나쁘지 않은 수프예요.이것만으로도 매일 섭취하고 있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오랜만에 생각난다고 하셔서 이렇게 해주셨어요아싸... 그날 완전 포식하는 날이었어요


    >


    돈가스 소스에 좀 찍어먹으면 キャ 역시 먹고싶네요.집에 있는지 찾아볼께요. 엄마가 시골에 다시 내려갔는데 돈까스는 냉동고 어딘가에 쌓여... 모셔져 있겠죠...꼭 찾아서 만들어 먹어야 합니다...


    >


    소고기가 듬뿍 들어간 수프입니다.또 본인의 어머니 덕분에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이것도 견해본이지만, 이것은 제가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이 강에 오면 해주지 않으면 안 됩니다.*주화 일상예기 수상인명구조 자격증 갱신 라이프가드 w


    >


    한상 많이 맛있는 상을 먹고 이렇게 술얘기가 보내졌네요.. 어쩌다보니 정말 말끝에 딱지과 사람은 가끔 있었지만 그래도 하루 종일 알차게 지냈어요.더 늦잠을 자서 과잉으로 늘어뜨리려고 했는데... 근데 이렇게 글을 써보니까 이날은 정말 알차게 보낸 것 같아요.오늘 하루도 진담으로 가끔 이 지과인에 갔었어요.하루가 이제 너무 늦었다는 소견이 드네요.집에 가서 맛있는거 먹고 푹 쉬어야겠어요. 해해금일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이상!해돋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